더 나은 비즈니스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2020. 6. 3. 11:27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비즈니스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리더는 남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이해하므로 리더가 되기를 열망한다면 리더쉽의 진정한 자질을 파악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사회에서 더 나은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아이디어를 보여줄 것이다.


여기서 몇 가지를 배우게 될 것이다.




또한 항상 단순화를 추구하도록 하십시오.


리더로서 가장 중요한 목표에 집중하라.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할 때다.


일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해라.


그리고 당신과 당신 팀을 위해 진정한 창의적 사고 순간은 접어두시오.




당신의 직원들이 당신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간결하게 하라.


이것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도움을 청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리더로서 결단력 있게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신이 지명된 리더이기 때문에, 결정의 일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문제에 직면했을 때 팀의 다른 구성원이 제안하는 내용을 듣고 모두에게 이익이 될 솔루션을 선택하십시오.




손이 부족하거나 정직하지 못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어떠한 행동에도 관여하지 마십시오.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약속을 이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직원들에게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가르쳐야만 사람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나쁜 결정을 내릴 때 인정하라.


모든 사람은 실수를 해, 심지어 지도자까지도.


위대한 리더는 그들의 실수를 인정하고 직원들에게 인정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팀만큼 인간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실수를 하는 것은 리더에게 기대되는 것이 아니지만,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는 것은 분명 효율적인 전략이다.




다른 사람들이 도달하기 위해 높은 목표를 세워라.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불가능한 목표를 세운다면 팀은 계속 실패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가난한 지도자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직원들의 말을 듣는 것은 리더로서 가질 수 있는 가장 도전적이면서도 효과적인 기술 중 하나이다.


직원들의 말을 들음으로써, 여러분은 목표에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메시지를 전달했으면 피드백을 듣고 새로운 방향으로 성공을 확장하십시오.




이기는 것에 집착하지 마라.


오늘날의 기술 방식으로는 스프레드시트와 통계 시트로 쉽게 분류할 수 있다.


감독자들은 종종 진척 상황을 추적하고 더 나은 팀 목표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이것을 한다.


하지만, 더 넓은 성취 문화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 목표와 벤치마크를 달성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좋은 의사소통은 오늘날의 모든 지도자들에게 요구되는 의무적인 특성들 중 하나이다.


직원들에게 어떤 업무든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철저히 알리도록 집중하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주시하라.




바라건대, 당신이 리더로서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가졌으면 한다.


배운 것을 모두 응용하여 자신 있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라.


좋은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